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아이영아이보육교사 자격증, 국공립 아이집 취업까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22

    >


    안녕하세요~ MENTOS TEAM 보육교사 전문 멘토 인사드립니다:D


    요즘많은분들이보육교사자격증에대해서관심갖는분들이정말많은데요?아무래도예전에는보육원선생님대우와인식이정말좋지않아서인기가없었는데요새는보육사에대한처우개선하고그래서취업하기힘든최신에높은취업률을보여주기때문인것같습니다.그런데 어린이집 보육교사에게도 최신 직업인 장어어린이영애기 보육교사를 들어보셨나요?보육사는 어린이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것이 주된 일이라고 소견하면 되지만 어린이집 보육사는 태어날 때부터 조금 불편하게 태어난 아이들이 본인의 어떤 영향으로 후천적으로 장애가 생긴 아이들을 돌보고 교육까지 해 주는 직업이 즉석에서 잘나가는 아기 보육교사라는 특수 보육교사입니다. : D에서는 장승이의 유아 보육교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장애기 영아기 보육사는 정식 명칭이 따로 있고 장애기 영아기를 위한 보육교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장애기 영애기 보유 교사를 하려는 이유가 궁금해요!


    그 이유는 1조의 보육 교사 자격증을 갖고 있는 사람들보다 혜택이 보다 다양하므로 ​ 장어 린이 유아 빨리를 위한 보육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채찍 월 20~30만원 정도의 추가 수당이 주어집니다!​ 또 2020년도에 국공립 애착은 의무적으로 장어 린이던 아이 보육 교사를 채용해야 하고 ​, 국공립 애집 취업할 때 스펙을 쌓기 위해서 장어 린이던 아이 보육 교사를 취득하기도 하죠 또 국공립 유치원의 긴 아이가 있는 특수 학급이 이어질 전망이지만 특수 학급에 오래 자녀를 둔 아이의 수만큼 긴 아이 영유아 보육 교사가 배치되어야 하므로 점점 긴 아이 유아 보육 교사 자격을 갖는 분들의 필요성이 항상 나빠지지 않귀취요!


    그럼 이 장애기의 유아 보육사 자격증을 어떻게 취득해야 하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보육 교사 자격증과 장애기 연 아이 보육 교사까지 학점 은행제로 취득한 이 o의 님의 후기를 보면서 ​ 11이 핵심을 모두 생각하고 보게 할까요?​


    >


    안녕하세요 학점은 은행제이고 뱀장어 영어 보육사 자격증까지 딴 이o서 입니다.첫번째로제가장어영어자격증을따려고한가장큰이유는당연히취업이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 대학을 중퇴하고 곧바로 공장에 취직했지만 ​ 30대가 이동에서 미래에 대한 고민이 일어나지 않은 일이 없는데,


    제가 이 고민을 했다 어떻게든 결혼하게 되어 미래의 소견을 하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000입니다.싱도 하고 있던 상태여서 공장을 나쁘지 않고 나쁘지도 않다 도중에 아이가 태어났을 때 내가 대단한 직장에서 없어서는 어느 정도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직업을 갖고 싶었어요 그렇지만 제가 고등 학교 졸업자인,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으므로 할 것이 아니었지만 주변의 지인이 보육원 선생을 하고 보라고 권하고 주었습니다.자격증만 따면 어린이집 선생님 취업은 쉬우니까 고민해보라고 했어요.저도 '어린이집 선생님이라면 어느 정도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다'고 생각했고, 어린이집 선생님을 하면 아이가 자라는데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했습니다.그래서 첫 번째 소음에 보육교사 자격증만 준비하려고 어린이집 선생님이 되는 방법에 대해 계속 검색을 해봤는데 계속해서 나쁘지는 않게 보육교사는 대우가 별로 안 좋고 한쪽에 비해 받는 월급은 형에게 적다고 해서 실제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ω;`)


    그래도 공장에서 1할 때도 피로 세상에 지치지 않았던 게 어디에 있는지 생각하고 보육 교사를 해야 한다 전갈을 먹었어요. 다만 제가 보육사가 되는 방법을 본인도 모르고 검색했는데 보육사가 되는 방법이 정예하고 본인도 오고 있습니다.그 글을 읽어봤는데 어떤 분이 최근에 제가 쓴 것처럼 후기를 써놨어요.근데 저처럼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바로 취업전선에 뛰어든 사람이던데요? 이 사람을 다소 물리친 사람은 아무래도 취득한 방식을 잘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전화를 했었죠. 흐흐


    >


    전화를했는데보육사자격증을어떻게따는지알려주고도움을주는사람이었습니다.그래서우선제일궁금한보육사자격증을따는게쉬운지그리고취업은잘되는지물어보았는데취업은자격증만있으면정말잘되고취득하기가그렇게어렵지않습니다.그리고 멘토 선생님에게 보육원 선생님 대우 가정 이야기가 나쁜데 취득해도 되는지 상담해 보았습니다.그 때, 선생님이 이야기를 해 준 것이 승승장구하는 영어 보육 교사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습니다.영어 잘나가는 아이들을 돌보면 돈도 많이 받고 더 필요한 곳이 많아져서 취직하기도 쉽다고 했죠?당연히대우적인부분은일반적인보육교사보다좋다고했죠. 제가 제대로 된 영어 보육사 자격증을 따려고 한 이유는 미래를 보았을 때 유리하다고 느꼈습니다!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이 될 때 스펙이 되었고, 나쁘지 않아서 안에 쓸 곳은 많다고 의견해서 취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ㅋ


    그런데 장애아를 위한 보육사는 처음에 보육사 자격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자격이 있으면 어떤 정해진 8과목?만 들으면 얻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


    한가지 가장 거짓으로 해야 할 일은 보육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한 가지였어요! 하지만 보육사 자격을 얻으려면 전문대 졸업장을 가지고 있어야 했는데, 저는 자퇴했잖아요.나중에 보육교사 자격증을 못 취득하는 줄 알았거든요.​에 전문 대학까지 다닌 단위를 갖고 서사용을 하면 하나 7과목만 들으면 좋다고 들었어요^^


    저는 그래서 3학기가 걸린다고 하는데, 장애기 용에기 보육 교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려면 더 많이 걸린다고 했어요 ㅠ ​ 3학기 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 거지만 처음 영국 한 7과목은 온라인 수업과 대면, 실습 수업을 ​ 들어야 한다고 할 때 처음에는 대면의 수업과 실습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 쟈싱도 몰랐어요.듣고 보면 오프라인에서 하는 수업이라는데 대면 수업은 1과목당 1번만 출석할 거예요.이미 대면 수업을 할 때 저는 인천에 살고 있어서 이 근처에서 할 수 없냐고 물어봤는데요? 그런데 인천에서 대면 수업이 열리는 곳이 없다고 들었어요. 어쩔수없이서울에와서출석을했는데오프라인수업이라어려운건사실없었어요.그냥온라인수업을학교가서듣는느낌?또실습을했는데이미실습하기전에학교에서실습하나작성하는것하고실습할때보조교사를하나하는데어떻게하느냐? 그런 간단한 것들을 배우고 어린이집에서 실습했는데 또 아이들이 많이 있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았어요. 그렇게 온라인 수업, 실습, 대면 수업까지 마치고 보육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장애기영애기 자격증 8과목을 수강했고 장애기영애기 자격증도 취득했습니다!


    사실 이전에 보육사 자격증을 취득했다면 대학에서 이미 수강하는 과목이 많아서 수강과목이 적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아내의 소음 보육사 수업을 듣는 것으로 8과목을 모두 들었습니다. ᅲᅲᅲ


    >


    사실은 수업을 들으면서 수업을 잘 들어야 하고 시험도 보고 과제도 있는데 과제하는 것이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 물론 선생님이 제가 모르는 부분도 설명해주고, 과제에 대한 팁도 주었지만 어떻게는 못했어요.역시 실습학교를 찾고있는데 선생님이 서울쪽을 연계시켜주셔서 어려움도 없었고 다른수업도 비교적 쉽게 하셨습니다.


    사실어려운부분이있더라도멘토선생님이옆에서계속통화하면서도와주고,한번수업을듣지못해서실패했지만실패도어떻게해결할지방향도정해주는데어렵지않을것같아요.후훗 내가한 경험을 적어보니 뭔가 두서없이 쓴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지만 제가 하고 싶은 내용은, 이야기가 있어도, 그렇게 해서 무슨 일이 있어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거죠! 피곤해도 옆에서 선생님을 도와드릴 테니까 걱정하지 말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그럼 난 이만 후기를 마칠께 감사합니다!


    >


    >


    >


    네~이o서님의 감상 잘 이해하셨나요?이o서님의 경우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해도, 퇴학자이기 때문에 아내의 실음에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역시과인중을보면전망이있는지어린이집선생님은대우가안좋은지걱정을했는데요.


    그런 부분에서 많이 상 뒤에를 도와줬던 것 같아요.그렇기 때문에 영유아 보육사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죠.이 o서씨처럼 걱정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유아 보육사를 취득하시고 스펙을 올리세요.어렵다고 느끼셔도 제가 도와드릴테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D단, 과정을 잘못 진행하면 안 좋은 멘토와 만나서 굳이 수강하지 않아도 되는 수업을 듣게 되거나 과목을 잘못 이수해서 시간과 수업료를 버리는 사례가 정내용이 많으니 명확희 전문 학습플래너와 다 같이 진행하세요! 저는 문의를 하지만 별 제약을 마련하지 않으니 편한 시간에 한번 받아보세요.기둥이라 1,1석 전체 가능합니다.그럼, 혼자는 아니다 둘이 함께 이 과정을 진행, 영유아 보육 교사 자격을 취득하고 봅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