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바늘 펭수 인형 만들기_아이돌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4:48

    코바는 항상 그랬지만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저도 아직 보지못하고, 뜨기에는 실력이 부족해서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찾아봅니다.예쁜 가방이 자신의 소품, 수세미 외 등 구독하신 분들의 영상도 보고, 추천 영상에 떠오르는 것도 보고..요즘에 제가 원래 구독하던 꽁지의 플로트 공장에 최근의 힘 핫한#펜스 인형 만드는 영상이 올라왔다구요 거짓 없이 거의 3시간 분량으로 매우 자세히 실어 주쇼소도 전하고 봤답니다!영이가 최근 펜스를 좋아해서 크리스마스 선물 하려고 합니다.^^​​​


    >


    꽁지 씨도 구독자가 만 명 이상을 플로우트로 유명한 분으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기본부터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꽁지형이 #펜스넘나좋아해요요즘 #펜스 굿즈 많이 올려주세요.^^​​​​​​​​​​


    >


    >


    인형 소품 많이 짜는 #아이돌실입니다그래서 실종류에 펜스 인형의 크기를 정했습니다. 저는 중간정도 크기로 만들고 싶어서 아이돌을 정말 만들었어요. ​​​​​​​​​


    >


    >


    MADE IN KOREA한 공에 45g입니다 ​ ​ ​ ​ ​ ​ ​ ​ ​ ​


    >


    코튼 70%레이온 15%아크릴 15%대 파항시 5mm가 죠크당쵸은 코바야시 츠네에 5호(3mm)에 떠났습니다 ​ ​ ​ ​ ​ ​ ​ ​ ​ ​ https://youtu.be/yPzA547MDx0


    I♥ DOLL오링이도루실 02번 커먼 45g× 하나 ea40번 쥐색 45g× 하나.5ea05번 꿀벌, 황색 45g× 하나 ea49번 하얀 눈 45g× 하나 ea03번 사과 레드 45g다소 모사용 코바야시 언제나 그랬듯이 5/0(3mm)​ 펜스 인형은 주로 챠프웅토우키으로 떠오르고요 가쿠 가쿠 부위를 떠나고 바느질에 잇는 것으로 나는 바느질이 좀 어려웠습니다 펜스 인형 만들기 시작!


    >


    펜스 인형 본체 뜨기 정량은 제1 많지만 표준 챠프웅토우키만 하면 되고 제 기준에 제1 쉬운 부분입니다ㅋㅋㅋㅋ


    >


    >


    >


    이렇게펜스의각각부위를따로열어요.​​​​​​​​​​


    >


    >


    첫 바늘로 바늘을 꿰매어 연결하세요.​​​​​​​​​​


    >


    눈과 블러셔는 펠트지 완성! 펜스 인형의 완성^


    ​​​​​​​​​​


    >


    >


    상반신, 하체별로 찍어봤어요펜스 형 꽁지 형이랑 비슷해요.ᄏᄏ


    >


    >


    저는 펜스를 잘 모르지만, 더 열심히 하다보니 제멋대로 되어버렸습니다.ᄏᄏ


    >


    펜스야, 어디 보고 있어?ᄏᄏ


    >


    발을 표현할 수가 없어서 제가 좀 손을 잡았네요.#펜하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용이는 너무 재밌었어요♬


    #펜하 잘 때도 안고 잘게요 ᄏᄏ 바느질도 하고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영이 형이 괜찮다고 해줘서 뿌듯해요꽁지 씨 영상 보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