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정수, 쇼호스트 조유경 나쁘지않아이, 연애기의 맛 3 LA 소개팅!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58

    한정수가 소개팅을 했다.​ 하나 2개에 방영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우리들이 잊고 있던 세번째 김연아의 맛(이하, 김연아의 맛 3)'에서는 믹크로상젤스에서 미팅을 하는 배우 한정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


    >


    이날 한정수의 미쿡 로스앤젤레스의 한 브런치 카페에서 소개팅 여성을 기다렸다. 이어 소개팅 여성이 등장해 한정수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그는 조유경입니다라고 이름을 밝혔다.한정수는 날씨 얘기를 꺼내며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눴다. 조유경은 좀 쌀쌀한 것 같아요. 잠깐만요라며 긴장감을 표현했습니다. 한정수는 천천히 하세요라고 걱정했다. 이어 조 유경은 "34살입니다. 쇼호스트를 8년째 하고 있습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


    >


    >


    한정식은 브런치 카페 메뉴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조유경은 "저는 에그를 나쁘지는 않습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한정수는 이런 에그머니 와인이라며 아재개그를 했어요. VCR을 보던 '연애의 맛 3'패널들은 놀랐습니다. 그러나 다행히 조유경은 웃음을 터뜨렸고 분위기는 부드러워졌다.​ 한정수 저는 한가지 972년생으로 올해 48세이며 쇼ー호스토쵸유교은 나는 34세로 두 사람은 하나 4살 제가 다르다.특히 조유경이 과도한 한정수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는 없어 전달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이것으로 끝납니다.#한정수 #조유경 #쇼호스트 #한정수과인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