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세의 신처럼 풀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2:22

    이 사주 팔자는 남자로 태어났으면 운이 좋아 출세했을지도 모르는 명나라 사주(。朝)를 보면 곧 운세의 신처럼 여겨져 실제로 간명(。明)해도 이와 같았다.경신을유갑인무진


    직위도 누리고 어려움도 함께 하는 사주 팔자지만 어려운 것은 칭구와 형제가 해결해 주는 귀명이다.그런 사주 팔자에 운의 행로까지 좋으면 금상첨화되는데 그러면 운세의 신이 만든 것 같은 사주가 된다.


    >


    나쁘지 않은 힘도 있고 벼슬의 힘도 센데 문재는 조상들이 나쁘지 않으면 간간이 흔들릴 수 있는 구조의 사주 팔자가 됐다는 것이었다.아무리 모든걸 갖춘 내일 아침이라도 내가 힘없이 나쁘지 않고 약하면 뭐 하나 성공할 수 있을거야!! 그만큼 운세로 나쁘지 않게 하나씨를 살아가면서 나쁘지는 않아 힘이 중요하게 작용한다는 것이었다.조상이 동으로 야 나쁘지 않은 급?장소를 흔드는 셈이니 1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이동하면서 살아야 할 운명이다.역시 나쁘지는 않은 남편을 흔드는 형식이 되기도 하므로 남편을 구하는 것도 힘들고, 설령 도와도 함께 사는 것은 어려운 일로 운세의 신이 구속할 수 있다.


    >


    운세의신이바라보는좋은방향은북의운을만나는것인데인생의예기년이되야만만날수있으니어떻게해야할까요.귀명의 사주(四)와 인품이 느껴지는 사람인데 운을 만나지 못하고, 조상의 도움 없이 출세하지 못하니 안타깝습니다.20대의 운은 좋은 사주를 보호하는 반대의 운을 만나서 출세의 길을 가지 못하고 방황하고 안정을 찾지 못 했다.만약 이 사주사의 남자로 태어난다면 운의 방향이 거꾸로 맞닥뜨리는 북의 운을 만난다.그러면 어린 시절 부모 덕분에 공부와 자신의 길을 갈 수 있었을 것이다 20대 이후에는 누구 무엇에도 인정을 받는 좋은 직업을 가질 수 있었다고 점 신이 운명 분석을 하고 보겠습니다.운세의 신이 예기하는 해결책●좋은 방향 최초. 북쪽 2. 동 ▶ 좋은 색 검은 녹색 ◆ 행운의 슷쟈쵸쯔쟈과 6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