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1:10

    요즘 울막내가 빠져있는게 있어요.3D펜으로 물건을 만드는 쟈은잉유테유보 사과 잉꼬 이프니다니다 매년 사과로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다행히 겝니다 유튜브에서도 없고 했더니 유튜브에서도 없는 등급의 부재에서 건전한 3d펜으로 물건 만드는 유튜브라 내게 허락되고 매 하나 보고 있군요!"사과"유튜브는 뭐랄까, 그렇게 어린 아이들도 나쁘지 않을까. 궁금해서 나도 봤어요 없는 시각 나누어 2가지 사이 10편 이상 보았습니다


    3D펜 장인의 카피다의 새로운 콘텐츠 넷토후릿크스우이쵸에 자신 오는 검을 만드는 이야기지만 ​ 자신 온 때문에 한개 월 8일 등록 하지만 조회 수가 98만번 자신이 되겠군요.)대박...유튜브에서 성공할 수로 본인 느껴지는 영상 같군요!보면 빠진 게 있지요. 인정☆


    >


    나도 막내 덕분에 3d펜 매력에 푹 빠져서 머리 나쁘지 않고 없네요.​사 나쁘지 않자 유테유보의 영상을 보고3D펭독이프했습니다.사실은 막내가 너무 졸라서... 어쩔 수 없어..​ 3D펜 구매 후기는 나쁘지 않고 안으로 승격시키겠습니다


    >


    나쁘지 않고 유튜브 쪽 영상을 보면 평범하고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왠지 나빠도 "이런 식으로 할 수 있는 것 같아" 라는 희망을 주는 유튜브 같아서 좋아요.구독을 눌러주었습니다.♡


    >


    3D펜에 관심이 없어도 사자의 신고, 유튜브 영상 한번 보면 3D펜에 매력에 빠지는 것 같아요.유튜브는 유튜버님의 스토리도 재미있게 진행하고 때때로 편집도 잘 되어 있어 꿀잼을 선물하고 있습니다.애견해 본다면 컨텐츠가 계속 업그레이드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위처라는 영화도 봐야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보고 그러네요.다른 블로거 분들의 이야기를 잠시 봤는데, 추천했습니다.그런데 실상 넷플릭스는 매달 돈만 내고 썩어가는군요 아쉬워해서라도 틈봐야 하거든요.


    >


    추이 얘긴 시간내서 꼭 봐야겠네요다만, 청불이라 아이가 자는 새벽에 봐야 한다.제약이 있군요.


    >


    위처주인공의 칼 겨우 캡쳐했네요. 주인공 등대로 칼을 사과로 유튜버님이 만드신거네요 위처검 도면은 공개되어있는 우리인보네요


    >


    넷플릭스 위처 주인공이 슈퍼맨 주인공이었던 헨리 카빌이네요!~


    요즘은 useless한 정치나 사회뉴스보다 유투브가 멘탈헬스에 더 유익한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